본문으로 바로가기

'2021/01'에 해당되는 글 4건

  • thumbnail
    모르면 손해, 정부의 지원 정책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요약 정리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요약 정리 정부의 부동산 정책으로 인하여 우리나라 내 집 마련이 힘들어져 가면서 우리나라에서 일을 하고 있는 모든 국민들이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특히 사회 초년생들의 내 집 마련의 꿈은 점점 흐릿하게 사라져만 가는 구름처럼 되어가듯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사회에 갓 들어온 사회 초년생들은 이미 청약통장을 가지고 있다고 하여도 가산점을 더욱 채우기 힘들어진 현재의 상황입니다. 부동산 정책으로 매일 매시간 바뀌는 대한민국 뉴스를 볼 때마다 사회 초년생들에게 가혹한 미래의 모습으로 다가올 수 있는데요. 사회 초년생의 내 집 마련의 꿈을 어떻게 실현할 수 있을까요? 코로나로 인한 경기 침체 속에서 부동산시장은 오히려 붐이 일어나듯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습니다. 어느 지역을 마련해야 되겠다는 국..
  • thumbnail
    모르면 손해, 정부의 지원 정책 청년내일채움공제 한눈에 알아보기 청년내일채움공제 한눈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2020년도 잘 마무리하셨나요? 점점 더 어려워진 경기 속에서 정부의 중요한 핵심 해결 과제 중 하나는 청년취업 문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청년 취업의 문제에 관한 문제와 해법 그리고 복지 등 다양한 것을 정부는 제도를 세웠는데요. 2021년도 새롭게 달라진 청년 취업 지원 제도 중청년내일채움공제라고 들어보셨나요? 기본적으로 신입사원으로 첫발을 내딛는 청년층에게 중소기업으로 취직 시 이 제도로 혜택을 보도록 만들어 주었습니다. 청년내일채움공제란? 우선 청년 내일채움공제는 정규직으로 중소기업으로 취업하여 장기적으로 근무를 하고 사업체에서 인재를 양성하는데 지원을 하며 목돈 마련의 도움이 되도록 하는 청년들에게 큰 제도입니다. 그러므로 현 정부의 청년 내일 채움 공..
  • thumbnail
    모르면 손해, 정부의 지원 정책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한눈에 보기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안녕하세요 2020년도의 코로나가 시작하여 많은 소상공인 분들께서 어려움을 많이 겪고 계시는데요 어려운 가운데에 서도 희망찬 일상을 보내시려는 분들께 박수를 보냅니다 2021년에 들어와 더욱더 강화된 집합 금지로 어려운 경기를 더 꽁꽁 얼어붙게 만들고 있는데요. 정부에서는 이런 상황에 도움이 되고자 지원대책을 발표하였습니다. 바로 소상공인 버팀목자금을 마련하여 어려워진 소상공인의 생계의 도움이 되는 대책을 마련한 것이죠 모두 280만 명의 소상공인으로 매출 감소를 겪고 있을 자영업자들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자 지원 대책을 마련했는데요 1월 11일부터 시작되고 있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번 새해에 버팀목자금 지원으로 조금이라도 어려운 경제..
  • thumbnail
    생활정보 꿀Tip 2021 전기차 보조금 모두 파헤치기 안녕하세요. 새해가 밝았습니다. 정부가 지원하는 친환경 에너지 2021 전기차 보조금에 관련하여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보이시고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 충전 요건에 관련하여 바뀌는 정책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기 자동차 전망은 앞으로도 친환경 에너지 효율로 안정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2020 전기차 보조금 보다 2021 전기차 보조금 혜택은 보다 높기 때문에 전기 자동차를 이용하시려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새로 건설하는 아파트 단지 내에는 전기충전식의 상품이 옵션으로 들어가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2021 전기차 보조금 및 하이브리드 보조금 이라 불리우고 있으며 전기차를 구매하면서 취득세 및 등록세 등에도 저렴하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때문에 앞으로 친환경 에너지를 이용하시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