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HOT topic&issue
  3.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총정리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총정리

 발행: ·  댓글개 ·  SHK 추월차선

(출처 : MBC)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총정리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서 혼성그룹 싹쓰리(유두래곤,린다G,비룡)의 '다시 여기 바닷가', '그 여름을 틀어줘', '여름안에서' 등이 음원 차트를 휩쓸며 음원차트 1위는 물론 화제성과 시청률까지 사로잡으며 토요일 간판 예능으로 자리잡으면서 김태호 PD의 위엄을 다시 한번 자랑하고 있는데요,

그 중 예능 치트키 이효리씨가 언급한 센언니 조합 '환불원정대'가 큰 화제입니다.


(출처 :  : MBC)


환불원정대 뜻

환불원정대의 첫 언급은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혼성그룹 싹쓰리의 컨셉 회의 중간에 시작되었는데요, 당시 이효리가 유재석에게  '나같은 애는 기가 쎄서 내 매니저 하면 피곤할거야, 근데 나는 정화언니 한테는 상대가 안돼' , '정화언니, 제시, 화사 이런 멤버로 그룹 하면 장난 아니겠다. 포스가 어마어마 할거야. 거의 환불원정대야. 어디든 환불 받을 수 있어' 라고 언급하였습니다.

또한 박슬기씨의 리포터 중에서 "요즘 환불원정대가 화제인데 1위 공약으로 언니들과 뭉칠 수 있겠냐"는 질문에 "1위에 상관없이 언니들만 콜하다면 뭉칠 의향있다"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는데요,


(출처 :  : MBC)


이후 SNS를 통해서 엄정화, 화사, 제시가 긍정적인 의사를 밝혔고, 마침내 마지막으로 막내 화사까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꿈의 조합 '환불원정대'의 성사를 암시하였습니다. 


(출처 :  : MBC)


또한 이런 조합을 놓칠리 없는 김태호PD는 혼성그룹 싹쓰리의 뮤직비디오 중 위의 사진과 같은 현수막을 노출시킴으로써 '환불원정대'의 결합을 기정사실화하며 기대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매니저는 유재석 ?


(출처 :  : MBC)


'놀면뭐하니'에서 '환불원정대에 대해 이야기하는 도중 유재석씨가 그룹이름에 힘이 있어보인다며 칭찬을 하자 이효리씨가 "그럼 오빠가 매니저 할래?"라는 질문에 유재석씨는

(출처 :  : MBC)


재미있을 것같지만 많이 아플 것같다고 하며 너스레를 떨었고 이에 이효리씨가 프로그램과 건강 중 하나만 고르라며 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출처 :  : MBC)


이와 함께 이 모습을 보고 가만히 있을리 없는 김태호PD는 자막을 통해 유재석씨의 새 부캐에 대해 암시를 하였고


(출처 :  : MBC)


이미 많은 부캐를 가지고 있는 유재석씨의 다음 부캐는 그룹 환불원정대의 매니저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끝으로 온라인에서 화제 중인 이와 관련된 짤들을 보며 마치겠습니다.  


+ 유머) 실제로 막상 환불 받으러 가면 잘 받아내지 못할 것같다는 환불원정대(이효리,엄정화,제시,화사)



+ 유머) 연예인 환불원정대 VS 직원 라인업






NaverBand
KakaoTalk
KakaoStory
FaceBook
Twitter
NaverBlog
 댓글 개